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하니실장

룸싸롱 애프터 노는법

최종 수정일: 2023년 6월 22일

룸싸롱을 많이 가보신분들은 내가 어떻게 놀아야할지 어떻게 술자리를 해야 돈아깝지않게 재밌게 노실수 있겠지만 아직 경험이 부족한 초보분들이거나 이제 막 룸싸롱을 다니기시작한 분들은 비싼돈을 내고도 재밌게 놀기가 힘들어요.아래 정보를 통해서 가성비에 맞는업소와 본인취향에 맞는곳을 찾기를 바랍니다.


이하니대표 OlO.3338.5266 룸싸롱추천 시스템 안내




룸싸롱노는법

풀싸롱 , 소프트풀 하드풀 차이는?

현재 강남에 세곳정도의 풀싸롱이 운영되고 있는데 하드풀이 두곳 소프트풀이 한곳운영되고 있습니다. 요즘에 손님들이 정말 많이 물어보시는게 매직미러초이스와 일단 초이스의 차이인데요. 쉽게 말해드리면 매직미러거울안에 매니저들이 앉아있으면 초이스 하는방식과 일반 우리가 아는 초이스방식 두가지가 있습니다. 사실 현역에서 일하고 있는 저로서는 매직미러초이스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단 나이대가많고 수질이 상대적으로 떨어질수밖에 없습니다. 유리방안에는 언니들의 단점을 가릴수있는(나이대를 착각하는하는) 여러 장치들이 설치되어 있기때문에 막상고르고 나면 후회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직접 눈으로 보시고 초이스할수 있는 정통룸초이스를 추천해 드립니다.하드풀은 매직미러초이스 소프트풀은 정통룸방식입니다. 현재 하드풀의 가격이 인상되어 가격은 동일합니다. 단 차이는 소프트풀은 언니들의T/C가 더 지급되기에 좀더 나은상황입니다. 한번정도만 방문하시면 그이유를 분명히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매직미러초이스

룸싸롱 애프터는 어떻게 되나요?

풀싸롱과 일반퍼블릭룸에는 애프터가 존재합니다. 흔히 2차룸이라고 표현합니다. 풀싸롱은 기본적인 주대에 모든비용이 포함되어있고 퍼블릭룸은 따로 애프터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정상적인 업소에서의 애프터는 불법이므로 참고하시고 애프터를 가셔야 할것입니다.


룸싸롱애프터

서울지역에서 가장좋은 곳은 어디일까요?

서울에는 워낙에 많은 번화가가 있지만 유흥쪽은 단연코 강남쪽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강남쪽은 워낙에 많은 유흥업소가 존재하기도 하지만 가장가격이 저렴하고 가장 수질&수량이 확실합니다. 더군다나 새벽시간에는 이동하는 시간도 굉장히 짧기때문에 아예 안가면 안갔지 가시려면 꼭 강남유흥쪽으로 눈을 돌리셔야 비싼돈 내고 후회없는 시간을 보내실 확률이 굉장히 올라갑니다. 그 외 지역은 거의 보도나 혹은 강남쪽에서 초이스가 안돼 버티질 못하는 언니들이 출근하는 경우가 대다수이기때문에 정말 비추합니다.


술을 적당히 드시고 기분에 취하는게 가장 재밌게 노실수 있습니다.


사실 술집에서 술을 적당히 드시라고 하는것도 앞뒤가 안맞을순 있지만 어제 어떤 언니와 놀았는지 기억도 안날정도로 드시면 무슨의미가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고 돈만 허공에 뿌린느낌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손님들은 언니들도 선호하지 않기에 꿈같은 홈런을 꿈꾸는 것은 말도 안되지요 언느들도 사람인지라 매력적으로 매너있게 다가가면 먼저 호감을 가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https://www.roomsalon.org/ 고품격 룸싸롱 가성비최강 이하니대표 풀싸롱만족도1위

조회수 5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