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풀싸롱 야구장 진달래실장

수많은 강남풀싸롱중에서 맘에는곳을 찾기란 쉬우면서 또 어려운일이죠. 저도 15년넘게 일하면서 많은곳에서 손님들을 모시고 응대해드리면서 많은것을 배우고 느껴봤습니다. 강남풀싸롱에서 최고급으로 모시는 확실한 방법과 업소를 만들고 손님들은 모시는것이말로 저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한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서울지역 믿고찾을수있는 풀싸롱시스템

풀싸롱 야구장은 강남에서 최고의 자리에서 10년넘게 사랑받아온 가장 완벽한 업소입니다. 현재도 가장많은 손님들이 찾아주고 계시며 최고의 매직미러초이스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접대나 회식모임 연말연시 술자리등 기분좋은 룸싸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상의 수질&수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강남풀싸롱.webp

​룸싸롱의 종류와 시스템

룸싸롱은 가장 일반적으로 퍼블릭룸과 조금더 진화된 셔츠룸 레깅스룸 등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자의 지향하는 컨셉이 다르며 공통적으로는 접대부가 나오고 술과 노래를 부르면서 음주가무를 즐길수 있는 형태를 룸싸롱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각 종류의 시스템이 다르므로 오시기전 전화 주시면 다시한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강남최대의 업소  풀코스 시스템

서울 강남권 1위업소 룸40개 일일평균 120명이상의 출근율 풀싸롱업소의 퀄리티를 높혀놨다는 평가와함께 최고급인테리어와 더불어 주차 근처편의시설까지 완벽한위치에 자리잡고있는 최고의 룸싸롱풀코스 시스템 오랫동안 찾아주신분들의 후기를 보시고 판단해 주시고 바랍니다.

강남룸싸롱 레깅스룸 셔츠룸

강남룸싸롱의 다양한 시스템 즉 레깅스룸과 셔츠룸 많은분들이 원하시는서비스에 맞춰서 진행해드리고 있답니다. 요즘 수없이 생기고 없어지고 1년이 못넘길정도로 우후죽순으로 강남룸싸롱들이 생겨나고있지만 저희 업소는 다릅니다 현재10년넘게 유지중으로 시설과 더불어 하루120명이상의 출근율을 자랑하고있습니다.

강남룸 멤버쉽텐카페 입니다

강남룸 텐카페 아가씨들은 많은분들이 찾던 그스타일을 말씀해 주시면 딱 맞는 스타일로 준비해두겠습니다 다양한 에이스들 미리미리 준비해놓겠습니다.

​일반 강남룸들 아가씨들이 맘에들지않나요?

퀄리티 안나오는 아가씨들 100명이 나오면 뭐합니까? 저희는 사이즈 안나오는 의미없는 아가씨들은 출근조차도 안되는 곳이기 때문에 믿고 방문해 주셔도 됩니다.

​궁금하신점 Q&A

​많은분들이 찾아주셨지만 아직 시스템이나 많이들 물어보시는 질문들

풀싸롱가격.webp

풀싸롱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기본적으로 풀싸롱은 가격이 고정되어 있는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그외 추가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부 하드코어 영업진이나 다른구좌들은 추가요금은 더 받는경우가 있는데 바가지를 씌운다고 할것입니다.  술이나 안주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니 혹시 페이가 높게 부른다거나 추가요금은 요구한다면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제대로된 가격에 서비스를 즐겨보실수 있습니다. 

풀싸롱초이스.webp

초이스는 어떻게 진행이되나요?

​풀싸롱의 초이스는 기본적으로 매직미러초이스와 일반정통룸 시스템인 룸초이스가 있습니다. 하드풀은 미러초이스로 진행이되며 소프트풀은 룸초이스가 진행이 됩니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으므로 미리 파악하시고 방문 하시는게 가장좋은 선택입니다. 초이스를 하고 혹시나 맘에들지 않거나 서비스가 별루다해서 캔슬하는경우가 있는데 미리 담당한테 빠르게 연락하시면 됩니다. 

풀싸롱아가씨.webp

​솔직한 수질과 수량은 어떤가요?

아마도 제일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이 아닐까 싶은데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평균적인 수질은 당연히 퍼블릭과 셔츠룸이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외 풀싸롱업종 중에는 소프트풀이 단연코 훨씬 낫구 하드풀쪽은 거의 나이대가 정말 많고 수질이 아무래도 떨어진다고 할수 있겠네요. 몇만원 차이라면 당연히 소프트풀을 찾아가시는게 낫다는 평이 굉장히 많습니다.

bottom of page